‘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이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자극하는 3주차 특전과 관람 인증 이벤트를 공개했다.
12월 13일(수)부터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되는 ‘디지몬 TCG 프로모션팩’은 트레이드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팩으로 2030세대의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프로모션팩은 서로의 진정한 친구이자 합체 진화 파트너인 ‘산해’와 ‘정우’의 어린 시절 모습의 카드부터 ‘브이몬’과 ‘스팅몬’이 합체 진화한 ‘황제드라몬’ 드래곤 모드 카드까지 3종 1세트 구성으로 디지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12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진행되는 예매 및 관람 인증 이벤트는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예매 및 관람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일본 공식 팜플렛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관객들의 뜨거운 인증 열기가 예상된다.
당첨자에게 증정되는 팜플렛에는 디지몬 캐릭터 디자이너 와타나베 켄지의 특별한 친필 사인도 담겨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어 12월 13일(수)부터는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을 성인 8천원, 청소년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선택받은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발걸음이 예상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GV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