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노련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24일 방송된 arirang TV ‘Simply K-Pop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타이틀곡 ‘나이스맨’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불타는 F4는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의상으로 통일감을 선사하며 케미를 발산했다.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더한 불타는 F4는 볼거리 가득한 무대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불타는 F4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유쾌하고 귀여운 안무 및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기분 좋은 에너지로 완벽한 합을 보여준 불타는 F4의 파워풀한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나이스맨’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돼 듣는 재미를 더한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나이스맨’은 로큰롤을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이다.
한편, 불타는 F4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하고,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성료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다채롭게 만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