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JUNK FOOD(정크 푸드)’로 돌아온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의 이번 타이틀은 ‘JUNK FOOD’다. 이외에도 ‘LOUDER(라우더)’와 ‘Touch(터치)’, ‘HEY!(헤이)’, ‘ISLAND(아일랜드)’까지 총 다섯 곡이 담겨있다.
오메가엑스의 참여도 또한 돋보인다. 리더 재한을 비롯해 한겸, XEN, 정훈, 예찬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이들이 새로 써내려 갈 그룹 색과 음악적 역량을 기대하게 만드는가 하면, 앞서 데뷔 2주년 기념 미니 팬미팅에서 깜짝 선보였던 미공개곡 ‘ISLAND’까지 수록되어 있어 기다리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줌과 동시에 멤버 전원 작사 참여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약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오메가엑스의 ‘iykyk’는 무분별한 미디어 속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열한 명의 멤버가 평범한 일상으로 한 걸음 내디디며 소망하는 소소하고도 분명한 행복이 무엇인지 이번 앨범을 통해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오메가엑스는 ‘iykyk’ 발매 당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이들은 첫 컴백 무대를 팬들 앞에서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예정이다.
오메가엑스의 ‘iykyk’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