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손헌수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뒤늦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손현수는 23일 자신의 SNS에 “경황이 없어 인사가 늦었다.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아 우선 이곳에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한국으로 돌아가 따로 인사를 드리겠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헌수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다. 손헌수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아내에게 입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방송인 박수홍, 개그맨 조혜련, 이홍렬, 임라라, 손민수 등 수많은 동료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손헌수는 “내 결혼식에 함께해 주신 분들, 응원해 주신 많은 어르신들, 격려해 주고 인사 건네주신 분들, 모든 분에게 보답하며 살겠다. 정말 감사하며 살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헌수는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웨딩홀에서 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약 2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이홍렬이, 축사는 박수홍이 맡았다. 사회는 개그맨 김인석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진성, 김용임, 조혜련 등이 불렀다.하객으로는 동료 개그맨 이윤석, 김원효, 오정태, 임라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혼여행은 이탈리아 로마와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떠났다. 스위스 여행은 박수홍 부부도 함께한다.
손헌수는 “박수홍 선배 부부와는 국내 여행을 몇 번 같이 갔는데 여행 궁합이 잘 맞더라. 선배가 같이 가기 위해 일부러 시간을 뺐다”라고 말했다.
1980년생인 손헌수는 MBC 공채 11기 개그맨 출신으로 ‘코미디 하우스’, ‘웃찾사’, ‘6시 내 고향’, ‘아침마당’ 등에 출연했다. 손헌수의 아내는 관광공사에 재직 중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