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츄입니다 2024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 소개해드겠습니다,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모델은 ES 300h 단일 등급 모델이 있으며 LUXURY+(6,690만 원), EXECUTIVE(7,160만 원) 두 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진은 2.5L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배기량 2,487cc로 복합 연비는 17.2km/l 최고 출력 218마력, 최대 토크 22.5kg.m 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렉서스 디자인은 언제 봐도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데요, 3개의 전구로 이루어진 트리플 LED 헤드램프는 강화된 시인성을 제공하며 날렵한 주간 주행등(DRL) 디자인이 특징이죠, L-SHAPE 그릴은 상단에서부터 프론트 라인까지 내려와 와이드하고 강렬한 인상 선사합니다. 또한 리어램프에는 L 모양의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가시성을 더했죠
렉서스 ES 하이브리드는 전장 4,975mm / 전폭 1,865mm / 전고 1,445mm / 축거 2,870mm로 준대형 세단 모델인데요, 그랜저 풀체인지 되기 전에는 크기가 비슷했지만 지금은 조금 더 작죠, 타이어는 18인치 알루미늄과 노이즈 저감 휠 및 이중 접합 글라스 탑재되어 뛰어난 정숙성을 자랑하고 전자식 무단 변속기(e-CVT)는 높은 연비 효율 향상과 편안한 승차감까지 제공하죠
고강성 경량 바디 GA-K 플랫폼을 적용해 코너링 및 고속 주행 시 향상된 안정감을 제공하고, 프런트 맥퍼슨 스트럿과 리어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은 뛰어난 승차감을 더했죠 그리고 프런트 미 리어에 적용된 퍼포먼스 댐퍼는 차체 움직임과 미세 진동을 흡수하여 높은 정숙성까지 지니고 있죠. 또한 차선 추적 어시스트,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 등 높은 수준의 럭셔리 세이프티 시스템까지 갖고 있습니다
튜닝된 스포트 서스펜션과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F SPORT 모델은 프런트 메시 그릴, 제트 블랙의 그릴 몰딩, 사이드 그릴, 프런트 펜더 엠블럼, 19인치 블랙 마감 휠, 제트 블랙 색상 적용 러기지 가니시 및 범퍼 몰딩으로 한층 더 스포티한 감성의 모델인데요, 최상위 트림인데 한국에 출시된다면 높은 수요를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실내 인테리어를 사용자 중심의 시트 인 컨트롤 컨셉트가 특징이죠, 센터패시아 정면에는 12.3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어 있고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실시간 교통 정보, 유가 정보 등 지원하고 있죠, 또한 스티리밍 뮤직 등 음악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되며 U+ 스마트홈을 통한 홈 loT 기능이 제공된다는 게 인포테인먼트의 특징이죠 그리고 소모품 정보와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관리 기능도 포함되네요
렉서스는 현대적인 느낌의 LED 앰비언트 라이팅과, USB 포트 2개를 포함한 콘솔 박스 및 무선 충전 패드 등 높은 편의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오토 에어컨과 연동된 열선시트, 통풍시트, 스티어링 열선을 자동으로 제어해 주는 클라이밋 컨시어지 시스템, 스키 쓰루, 리어 도어 및 리어 사이드 선 셰이드, 암레스트 컨트롤 패널 등 승차객을 위한 뛰어난 옵션들로 고급 세단의 의미를 제대로 보여주는 모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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