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튜버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가운데 배우 고 오인혜의 죽음이 재조명되고 있다. 고 오인혜의 죽음에 김용호가 연관돼 있다는 것.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용호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던 여배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 따르면 오인혜는 지난 2011년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를 모았고 이를 본 김용호가 신인 배우였던 오인혜에게 접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김용호는 유부남이었음에도 오인혜과 7년간 교제했다. 이 과정에서 김용호는 기획사 대표 및 재력가들에게 오인혜를 소개하며 접대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김용호는 오인혜가 여배우로서 활약하지 못하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함께 출연했던 변호사 허왕에게 오인혜를 소개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러다 오인혜는 허왕이 뒤에서 자신을 ‘몸뚱이’라고 표현한 것을 알게 된 후 큰 배신감을 느끼고 자택에서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실제로 오인혜는 자신의 SNS 계정에 ‘보고 있나. 날 몸뚱이 하나라고 표현한 그분’ 등 원망 가득한 유서를 올리고 허왕을 태그 하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사실 관계가 명확히 확인되지 않았지만 오인혜가 유서에 거짓말을 적었을 리 없다는 반응이다.
오인혜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다. 향년 37세.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생생활활’, ‘소원택시’, ‘노브레싱’, ‘설계’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김용호는 12일 부산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