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한석규, 신민아, 한지민 등의 톱스타들의 희귀 영상이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대방출 된다.
29일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추석특집 ‘이십세기 힛트쏭’ 183회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톱 배우들이 부른 이십세기 갓띵곡 힛-트쏭’을 주제로 평소 방송에서 보기 힘든 톱 배우들이 부른 희귀 자료 영상이 공개된다 .
이십세기 노래를 부른 배우 중에 가창 실력이 뛰어난 톱 배우를 엄선해 희귀 영상과 커버 곡들을 소개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출연 비하인드와 함께 명곡에 관한 에피소드까지 모두 공개된다.
좀처럼 방송에서 듣기 힘든 신민아의 커버 무대, 감미로운 목소리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한석규의 희귀 무대, 하얀 눈처럼 맑고 깨끗한 음색을 가진 한지민이 부른 겨울 고백송, 남심을 저격한 설인아의 무대 영상 등이 공개되고,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며 1,012만 조회 수를 기록한 무대 숏 컷 영상도 공개된다.
평소 방송에서 보기 힘든 톱 배우의 영상과 ‘이십세기 힛트쏭’들이 공개된 가운데, 김민아가 TOP10에 소개된 배우의 커버 무대 영상을 보고 “오디션 프로그램인 줄”이라며 극찬하는가 하면 “세상 살맛 나겠다”라며 시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외에도, 故 김자옥을 생각하며 불렀다는 국민 배우의 레전드 무대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배우와 홍콩 스타와의 진귀한 무대와 춤 영상, 한국 최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정상급 여배우의 무대, 김희철이 “그렇게 간사하게 했냐고”라고 말한 이동근 아나운서의 엉망진창 성대모사도 29일 추석특집 ‘이십세기 힛트쏭’ 18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쇼박스, 신민아 소셜미디어,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