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는 13일(현지시간) 미국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2024년형으로 업데이트된 글레디에이터를 공개했다. 2024 글레디에터의 변화는 대부분 부분변경된 랭글러에서 이어받았지만 플랫폼에 의미 있는 현대적인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2024년형 글레디에이터는 랭글러와 동일하게 변화된 전면부 스타일은 물론 개선된 인테리어와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모델인 모하비 X와 루비콘 X가 포함된다. 지프는 기존 포트폴리오에서 거칠고 터프했던 모델에 대해 보다 세련된 접근 방식을 취했다.
랭글러에 이어 받은 새로운 디자인은 더 슬림하고 직립된 슬랫과, 노출된 메쉬 및 트림은 이전 모델의 부드러운 모양보다 더 생상한 대비를 제공한다. 그 외에 나머지 외부 변경 사항은 앞 유리에 있는 안테나, 추가 외부 색상 및 다양한 새 휠로 제한된다.
글레디에이터는 전체 길이가 5539mm, 너비는 1875mm, 높이는 소프트톱 1907mm, 하드톱 1857mm로 동일하게 유지된다.
내부는 향상된 소재와 더 큰 인포테인먼트 화면 및 개선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 많은 기능과 현대성을 제공한다. 주요 특징은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한 12.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스텔란티스 안드로이드 기반 U커텍트 5 운영 체제를 실행한다. 이 시스템은 이제 무선 업데이트를 수신하고, 애플 카플레이 또는 안드로이드 오토를 통해 휴대폰에 무선 연결, 아마존 알렉사를 소환할 수 있다.
랭글러와 마찬가지로 글레디에이터는 지프 어드벤처 가이드가 제공된다. 이는 트레일 애호가들이 62개의 지프 배지 오브 아너 트레일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와 함께 오프로드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모든 모델은 개선된 표준 장비가 제공된다. 이제 1열과 2열에는 사이드 커튼 에어백이 표준 사양으로 제공된다. 모하비 X 및 루비콘 X 트림에는 나파 가죽 시트와 앞좌석 탑승자를 위한 12방향 조절식 전동 시트가 함께 제공된다. 오프로드 기능 외에도 풀타임 트랜스퍼 케이스, 통합 오프로드 카메라, 전면 및 후면용 강철 범퍼가 포함된다.
파워트레인은 3.6리터 펜타스타 V6 단 하나로 제공되며, 289마력 및 353Nm의 토크와 6단 수동 및 8단 자동 변속기를 결합한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