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그리프는 11일(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팝유컴’의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하고, 도쿄게임쇼 2023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팝유컴’은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팝유’라는 돌연변이 생명체의 탄생으로 황폐해진 지구를 유저간 협동을 기반으로 구한다는 내용이다.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이 팀을 구성, 빙산, 사막,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테마의 공간을 누비며 말썽꾸러기 ‘팝유’를 제거해야 한다.
다양한 퍼즐 및 장애물을 공략하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우르릉 데굴이, 캡틴 냥냥 등 모험 중 만나는 조력자와 함께하는 스테이지 공략도 주된 콘텐츠다.
헤어 스타일, 의상, 신발, 표정 등을 활용해 나만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팝유컴’은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이퍼그리프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3에서 참가해 신작 ‘팝유컴’과 턴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를 마쿠하리 멧세 제1전시장 C09홀에서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도쿄게임쇼 2023 현장에서 ‘팝유컴’을 시연할 수 있으며, ‘엑스 아스트리스’의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현장을 즐길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