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공홈족’ 전용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사람) 전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는 캐릭터 키즈 객실, 켄싱턴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진행하는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영어 체험 클래스) 등으로 구성했다. 단기 여행자를 위한 ‘주말에 떠나는 미국’ 패키지는 베스 솔트 입욕제 제공, 맥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스플래쉬 바 이용 등으로 구성했다(각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 스위트 객실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더 스윗 더 스위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
|
◇ 소노벨 청송, 주왕산 가을 만끽 올인클루시브 패키시 출시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벨 청송이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솔샘온천, 애플 화덕피자 제공 등으로 구성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소노벨 청송은 가을 단풍과 빼어난 산세로 유명한 주왕산국립공원 여행의 베이스켐프로 손색이 없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2월까지다.
|
◇ 하나투어, ‘바깥은 가을, 일본 단풍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가 일본 주요 단풍 관광 명소의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바깥은 가을, 일본 단풍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홋카이도, 알펜루트, 오사카, 도쿄, 규슈 등 일본 지역별 단풍 절정 기간에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이 선보인다. 상품에 따라 온천호텔 숙박, 지역 미식 특식 등이 제공된다. 사진작가가 동행해 단풍의 절경과 함께 인생사진을 촬영해 주는 상품도 있다.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시에 위클리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