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체험공간 마련…아티스트 공연도
LG유플러스는 대학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 통신업계 최초 오프라인 캠퍼스 대항전 유쓰페에는 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8개 대학은 지난 7월 유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사전 이벤트 ‘대학교 유쓰력(力) 대항전’에서 신청자 수가 가장 많았던 대학 순으로 선정됐다.
사전 이벤트에는 전국 336개 대학 중 77%인 260개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유쓰페에 대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글·공유·좋아요·댓글 합산 132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부산대에서는 이날 새벽 총학생회, 방송국이 함께 서울로 출발해 유쓰페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 브랜드 포토존’을 통해 나만의 유쓰력을 사진으로 남기고,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와 함께 게임을 통해 ▲유쓰 브랜드를 알아가는 ‘유쓰 브랜드 플레이존’ ▲유쓰의 제휴사인 도미노피자·하이네켄·밴앤제리스·와플대학의 음식을 제공한 ‘유쓰 푸드존’ ▲분리수거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참여하는 ‘유플어스 ESG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대학별 ‘유쓰력 대항전’에서는 MC섭이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이 진행됐으며, 각 게임별 우승자에게는 갤럭시 Z플립5·갤럭시 버즈2·갤럭시 워치6 등 선물이 주어졌다. 이어 오후 4시부터는 20대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자이언티 ▲홀리뱅 ▲저스디스의 공연이 이어졌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 종료 후에도 유쓰력 상위 3개 대학으로 선정된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 유쓰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학기 중 개최할 예정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LG유플러스가 2학기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한 유쓰페를 성공리에 마치고 20대 고객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캠퍼스 활동을 통해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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