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 골프(PIRETTI GOLF)가 첫 공식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선정하고 2023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피레티는 최상급의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하이엔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손예진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레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레티는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올 시즌 다양한 의류 및 골프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강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필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롱 베스트와 숏팬츠에 부드러운 화이트 비건레더와 블랙컬러의 퀼팅으로 포인트를 준 빅 버킷백을 매치해 피레티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피레티 관계자는 “손예진은 평소에도 골프를 즐기는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우아한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라며 “피레티는 손예진과 함께 하이엔드 골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19년 12월부터 2020년 2월까지 방영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했다. 그는 함께 연인 연기를 한 배우 현빈과 드라마 종영 후 실제 연인이 됐으며 지난 2022년 결혼했다. 같은 해 11월 아들을 낳고 현재 세 식구가 됐다.
출산 후 모델 활동을 시작하는 손예진이 다음 차기작으로 어떤 드라마, 영화를 선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 골프(PIRETTI GOLF)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