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한국 금토 주말 드라마 추천 연인 시청률 떡상 추이
- 연출
- 김성용, 천수진
- 출연
-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김서안, 박강섭, 박정연, 김윤우, 권소현, 최영우, 남태훈, 전혜원, 김태훈, 김무준, 진건우, 강길우, 김은우
- 방송
- 2023, MBC
지난 주 포스팅 에서 드라마 연인의 시청률이 상승할 수도 있다고 예상은 어느 정도 했는데 이 정도로 대단한 상승폭을 기록할 거라고는 보지 않았어서 조금 놀라웠다. 역시 재미있으면 무조건 시청률 올라가는 건 당연하구나 싶었고 아무리 OTT 가 범람한데고 해도 사람들은 재미있는 드라마나 예능은 본방송을 가장 먼저 보고 싶어한다는 것 역시 정설이라는 걸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다.
물론 드라마 연인의 시청률이 오른 건 드라마 자체의 재미도 있겠으나 동시간대 드라마들이 경쟁력이 상당히 약화되면서 반사 이익을 누린 점 역시 부인하기 어렵다. 처음부터 대단한 기대를 모은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는 시청률이 3% 까지 떨어지면서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고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역시 주인공 중 한 명을 죽이면서 스스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그에 반해 드라마 연인은 4회 이후 재미있다는 반응이 많아지면서 다음 주 시청률은 더 올라갈 게 확실해 보인다.
<드라마 연인 시청률 추이>
회차 전국 수도권
5회 8.4 / 8.3
6회 8.8 / 8.3
이 정도 시청률 상승폭이면 다음 주나 다다음주 내로 마의 10% 역시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연인 4회까지 시청률 추이>
<드라마 연인 인물관계도 정보>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 아닐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