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황다경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임윤아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와이드앵글은 지난 2014년 런칭 후 골프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드앵글은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최상의 퀄리티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와이드앵글은 임윤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임윤아와 함께 2023년 FW 시즌 골프웨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런칭 1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와이드앵글은 임윤아와의 협업을 통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임윤아는 소녀시대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영화, 음악, 패션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JTBC ‘킹더랜드’에 출연하여 주체적이고 단단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다. 주연작 영화 ‘2시의 데이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임윤아는 와이드앵글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라며, “와이드앵글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줄 임윤아와 함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골프웨어룩을 제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다경 기자 hdk@tvreport.co.kr / 사진 제공 = 와이드앵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