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배우 박이현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돼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9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글로벌 아트&유스 매거진 ‘맵스(MAPS)’ 8월 호와 함께한 박이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박이현은 본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발레코어룩을 연상시키는 원피스를 매치해 퓨어한 무드를 만들어 내는가 하면, 텍스쳐를 살린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또 한 번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시크함으로 압도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박이현의 힙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오버핏의 비니부터 진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빠짐없이 소화하며, 냉미녀의 쿨한 무드를 박이현만의 스타일로 한층 더 배가시킨다. 이날 박이현은 특유의 시크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넘나들며 화보 속 컨셉을 다채롭게 표현해 촬영장을 완전히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지니TV 오리지널 ‘남남’에서 쿨한 물리치료사 ‘김은미’의 어린 시절로 분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박이현의 폭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박이현은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작품부터 화보까지 이어지는 박이현의 다채로운 매력은,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불어넣게 만든다.
한편, 박이현의 다양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는 ‘맵스’ 8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지니TV오리지널 ‘남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