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전부터 광고·패션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이즈는 단 4일 만에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해 K팝 그룹 중 최단 기록을 세운 데 이어, 특유의 내추럴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매거진의 커버 모델 1순위로 꼽히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라이즈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패션, 뷰티, 식음료(F&B), 면세점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에서 적극적인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음은 물론, 이 외에도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는 콘텐츠 플랫폼과의 협업도 논의 중인 만큼, 2023년을 빛낼 ‘어나더급’ 스타성을 실감케 한다. 한편 이들은 오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