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은 2일(수), 자사 키보드 제품 라인 벌칸 시리즈의 2세대 기계식 키보드 벌칸 II 2종을 대원 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벌칸 II의 TITAN II 기계식 스위치는 투명 하우징과 더불어 8,000만 회 이상 키 스트로크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또, 자유로운 키캡 커스터마이징을 지원, 타사 키캡과 호환이 가능한 십자 모양 스템을 갖췄다.
TITAN II 적축 스위치는 최적의 키압과 키감을 제공한다. 이어 게임 모드에서 이지시프트(Easy-Shift[+]) 기능을 사용하면 2차 기능 레이어가 해제돼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전체 엔-키 롤오버(n-key rollover) 및 안티코스팅(anti-ghosting)은 명확한 키 입력을 지원한다.
이 밖에 미디어 키 세트와 음소거 볼륨 버튼으로 게임 중에도 간편하게 미디어 전체를 조작할 수 있다. 로우 프로필 키캡, 탈착식 쿠션 손목 보호대,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후면 플레이트, AIMO 조명 기술과 같은 브랜드 특유의 요소들이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과 조명 효과는 자체 소프트웨어 스웜(SWARM)을 통해 쉽게 세팅 가능하다.
‘벌칸 II’는 8월 2일부터 로캣 네이버 N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 키캡 증정 이벤트와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