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코오롱아우토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전시장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콘셉트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콘셉트’ 두 번째 전시장으로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동남 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총 연면적 272.47㎡ 규모로 총 3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또한 시티몰 컨셉에 맞는 최신 디지털 기술이 접목돼 브랜드 가치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 가능한 DRM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의 차량을 보다 실사처럼 살펴볼 수 있다.
아우디 전시장 입구 정면에 설치된 2개의 대형 미디어월은 ‘빛’을 컨셉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인 ‘이스트 허그’와 함께 제작해 미디어아트가 전시 차량과 어우러지는 것에 중점을 뒀다. 작품을 제작한 이스트 허그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차량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트를 잡았다”며 “빛의 생성이 추상에서 실체로 변화하는 과정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하남 전시장은 스타필드 내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공간에 브랜드 전시장을 열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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