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 비뇨의학과 전문의 일명 ‘꽈추형’ 홍성우가 MC로 합류해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펼친다.
특히, 홍성우는 정력, 횟수 등 성생활에 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자신의 소신을 담은 ‘꽈드립’으로 남성 시청자들의 폭풍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홍성우와의 일문일답이다.
Q.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 첫 방송을 굉장히 재미있게 봐서, ‘저기 나가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Q. 다른 출연자분들과는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없으시다면 평소에 어떤 이미지였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 김용명 씨와 ‘라디오스타’에서 같이 방송을 했는데, 그 때 활력이 제일 떨어진다고 놀린 적이 있습니다.(웃음)
Q. 이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이 할 수 있는 역할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아서 그냥 제 프로 같아요. 모든 것이 전부 성(性)과 관련된 것이거든요.
Q. 법에 대한 관심이 원래 있으셨는지? 법적 지식을 뽐낼 준비가 되어있으신지?
– 법에는 늘 관심이 많고 지키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아마도 일반인 중에서는 법 지식이 꽤 될 듯 합니다.
Q. 행복한 연애를 위해 커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대화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속으로 숨기고만 있으면 언젠가는 터지게 마련인데, 그때는 해결이 안 될 때가 많아요.
Q.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이것도 마찬가지로 대화가 중요하며, 그리고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는 말들은 하루에 하나씩 줄이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럼 가정이 평화롭고 화목해져요.
Q.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 되고 있는데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 이전 ‘사랑과 전쟁’ 현대판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최고의 시청률이 나오게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Q. 앞선 회차들을 보면서 가장 뒷목을 잡게 한 에피소드(고소짤)는 무엇이었는지 궁금합니다.
– 아무래도 의사다 보니 신장 이식까지 했는데 배반을 한 남편 얘기가 제일 황당했습니다. 신장을 떼는 일을 비뇨의학과에서 하거든요.
Q. 시청자들에게 드리고 싶은 당부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너무 재미있고 여러분의 일이 될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꼭 본방 사수하시길 ‘꽈추형’이 바랍니다.
한편 부부관계 활력 전도사 ‘꽈추형’ 홍성우의 맹활약으로 후끈 달아오르는 SBS Plus·ENA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4회는 8월 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