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단종 후 5년 만에 재출시
농심켈로그는 추억 속 시리얼 ‘허니첵스’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온·오프라인에 단독으로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허니첵스는 2018년 단종된 제품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소비자들이 해외 제품을 직구하는 현상까지 나타나며 국내 판매 요청이 증가하자 농심켈로그는 5년여 만에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한 허니첵스는 호주에서 재배한 꿀을 사용해 건강하게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특유의 벌집 모양으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 시리얼은 물론 스낵 형태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00g 당 삶은 계란 1개 분량의 단백질 5g과 식이섬유, 비타민 B1, 비타민 B2, 나이아신, 엽산 등도 함유해 영양 밸런스까지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승윤 농심켈로그 세일즈팀 담당자는 “2020년 팬슈머(Fan+consumer)에 응답해 첵스 파맛 출시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것에 힘입어, 다시 한번 소비자의 요청에 응답하며 추억의 시리얼 ‘허니첵스’를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팬슈머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