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핫한 여신의 매력을 자랑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지난 17일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심플한 배경 속 여름 태양보다 뜨거운 여신 자태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권은비는 긴 생머리에 톱과 쇼츠, 롱 부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짙은 메이크업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자아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다른 컷에서 권은비는 블랙 톱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권은비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어우러진 완벽한 화보가 명실상부 ‘화보 장인’의 위엄을 재차 실감하게 했다.
한편, 지난달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 출연한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권은비의 화끈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한 것에 이어,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또다시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권은비는 ‘선 넘는 맵찔이’로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진행에 도전한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해 맵찔이라 불리는 이들을 위한 콘텐츠로, ‘맵찔 대장’ 권은비가 이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매운맛을 탐험하는 시리즈물이다.
오는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를 통해 첫 화가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