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BC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해외 콘서트를 위해 일본에 도착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8일 팬 콘서트를 위해 일본으로 출국, 공항에서부터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날 공항은 판타지 보이즈를 보기 위한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멤버들은 팬들을 향해 환하게 인사하는 것은 물론, 입덕을 유발하는 팬 서비스까지 보였다.
공항에서부터 특급 팬 사랑을 보인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도착 후 곧바로 콘서트 현장으로 이동해 리허설을 준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식사 시간도 아끼며 리허설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팬 콘서트 외에도 매체 인터뷰 및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방문 등 스케줄이 예정돼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 러브콜이 쇄도 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글로벌 루키’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가 오늘(9일) 일본 도쿄 팬 콘서트에서 어떤 퍼포먼스의 향연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