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
방송인 김종민이 “난 절대 공개 연애는 안 할 것”이라는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지난 2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이상민의 생일 파티를 위해 모인 미우새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김준호는 퀴즈 진행 도중 “김종민이 누구와 사귄다는 소문이 돌더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이상민도 “여자친구가 있다더라”며 김종민 몰아가기에 동참했다.
김종민은 “그런 이야기한 적도 없다”고 부인했지만, 김준호는 “내년에 종민이가 결혼할 수도 있다”며 농담을 이어갔다. 이에 김종민은 “난 공개 연애는 안 할 것”이라며 “공개 연애는 절대 안 한다”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과거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는 김종민의 의미심장한 발언에 미우새 멤버들은 폭소했고, 김희철은 “그냥 (여자친구) 없다고 하면 되지…왜 그렇게까지 하냐”고 답답해했다.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
앞서 김종민은 2008년 예능 ‘해피선데이 – 여걸식스’에서 만난 방송인 현영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 사실 인정 후 공개 연애에 나섰지만, 이듬해 결별했다.
김종민은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현영과의 열애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김종민은 나영석 PD, 이우정 작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우정 작가는 “종민이는 촬영 때 여성 출연자와 간격을 유지하는 스타일”이라며 “마음을 잘 안 연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김종민이) 마음을 여는 모습 누나가 한 번 봤다”며 현영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나영석 PD도 “종민이는 (마음을) 열 땐 확실하게 여는데, 지레 겁을 먹고 닫는 경우가 많다”며 “(현영과 열애했던) 그땐 종민이가 진짜 용기를 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캡처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