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전기차 전용 타이어 ion 체험 행사가 있어 서산 테크노링으로 향합니다.
집에서 2시간을 열심히 달려 도착한 서산은 비교적 한산했습니다.
드디어 테크노링 입구 도착
테크노링 관제 탑이 보이고 아래에는 행사 참여자분들의 차량들이 많이 보입니다.
제가 좀 늦은 것 같아요
전기차 전용 타이어 ion 제품을 장착한
포르쉐 타이칸, 테슬라 모델 Y, 아이오닉 5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테크노링의 어마어마한 규모
시속 250km 이상 선회 주행 가능
마른 노면 서킷 주행
3,378m의 꽤나 긴 코스
포뮬러 E 전기차 타이어 독점 공급
포뮬러 E에 사용되는 ion 타이어
자동차 브랜드 OE 납품
전기차 전용 타이어 ion EVO TUV 테스트 결과
특히 롤링 저항에서 매우 우수한 결과
전기차 전용 타이어였기에 가능하였음
거의 모든 상황에서 우수한 결과가 검증됨
전기차 전용 타이어 iON 라인업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iON은
더 높은 마일리지
더 조용함
더 멀리
더 안전하게
테슬라에 윈터 타이어 OE 공급 승인
인스트럭터는 아이오닉 6를 타고 우리를 인도해 주셨고
우리는 EV6를 타고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을 체험합니다.
아스팔트 구간의 소음 테스트 주행
가장 시끄러울 때가 70db
보통은 60~65db 정도 나오더군요
타이어 : ion evo as
풀 가속 후 풀 브레이크 체험
EV6 GT 차량인데요
풀 가속하니깐 엄청 빠르더라고요
풀 악셀 출발인데 슬립 없고
풀 브레이킹인데 잘 서더라고요 GOOD!
타이어 : ion evo
RGB STANCE 먼저 출발
젖은 노면 테스트
타이어 : ion evo as 사계절 타이어
고속 선회 주행 코스
실제로 보니 경사도가 장난 아니네요
가장 센 곳은 40%에 가깝다고 하네요
사진으로 경사도 체감이 되시나요?
똑바로 서있을 수 없는 경사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