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웃는 사장’이 사장님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9일 ‘웃는 사장’은 ‘배달음식 영업대결’ 리얼리티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장님 3인방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모습과 세 사람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담긴 음식 사진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직접 개발한 비장의 메뉴들로 배달음식 식당을 오픈하는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은 직원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한승연, 윤현민, 윤박, 남보라, 오킹, 덱스와 함께 ‘최후의 웃는 사장’을 위해 한 치 양보 없는 팽팽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영업 대결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사장 3인이 어느 직원과 팀을 이뤄 경쟁을 펼치게 될지, 배달 주문은 익숙하지만 모바일 배달 시장에 대해 모르고 있던 사람들에게 어떤 공감과 웃음을 전달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JTBC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시즌 1부터 3까지 연출을 도맡은 서동길 PD가 합류했다.
한편, 사장 3인과 직원 6인의 배달 음식 영업 대결을 담은 ‘웃는 사장’은 오는 25일 오후 6시 40분에 베일을 벗는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JTBC ‘웃는 사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