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솔직·당당·치열’한 30대 직장인의 찐현실 그린다…‘공감 기대’
류혜영, 더한섬닷컴 웹드라마 ‘어른애들’ 출연! 패션 마케터 ‘백한아’ 役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류혜영이 ‘어른애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난 2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류혜영이 ‘어른애들’에 출연한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류혜영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어른애들’은 어른은 커녕 여전히 서툴기만 한 패션업계 30대 여성들의 다이내믹한 일상과 직장 애환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다.
그 가운데 류혜영은 더한섬닷컴의 9년차 패션 마케터 ‘백한아’ 역으로 분한다. 한아는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로, 우아한 커리어 우먼을 꿈꿨지만 현실은 상사와 부하 직원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치열한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류혜영은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 유쾌한 에너지와 현실 공감을 선사 할 예정이다.
류혜영은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 왔다. 그는 tvN ‘응답하라 1988’, Olive ‘은주의 방’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류혜영은 JTBC ‘로스쿨’에서 캐릭터의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1인 2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에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빛내기도. 이에 매 작품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류혜영이 ‘어른애들’에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류혜영이 출연하는 ‘어른애들’은 더한섬닷컴 유튜브 채널 ‘더한섬닷컴 HANDSOME’과 CJ E&M의 디지털스튜디오 ‘샾잉’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