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새로운 카페가 최근에 하나 생겼다!
그런데.. 내가 자주 케이크 살려고 이용하던 곳이 카페로 변신한게 아닌가…!!!
엄마 생신케이크로 미니미니한거 할려고 주문제작했던 곳인데… 거기가 이렇게 카페로 오픈~~ 너무나도 궁금해서 달려가봤다.
*엄마 생신날 케이크 제작했었던 내돈내산 후기이야기는 클릭클릭:
https://blog.naver.com/minjin129/222598582097
식당명: 카페아뜨레
영업시간: 10:00-20:00
주소: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32 1층 101호
전화번호: 0507-1396-0939
예전에 있던 자리 옆쪽 라인으로 크게 확장해서 옮기셨다. 보라매자이아파트 맞은편. 만약 차를 가지고 온다면 이 건물 뒷쪽으로 차를 4-5대정도? 댈수있는 작은 주차공간이 있으면 거기에 세우면 될 듯.
왔다갔다 하면서 밖에서 보기는 했었지만,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 인테리어가 갬성적. 인스타각이네 ㅎㅎㅎ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뻤다..
테이블수도 적당히 있었고, 테이블 하나하나 마다 아뜨레 이름 새겨져 있어서 넘나 귀엽고.
메뉴는 디저트류 몇가지랑, 음료 몇가지.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나는 이런 선택과 집중을 좋아하지…
참고로, 사장님께 여쭤보니 카페아뜨레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우유케이크, 고구마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라고.
한쪽 벽면에는 쿠키류랑 머랭류가 팔아서 그것도 사서 먹기에 좋았고, 파티류에 사용하기에 좋은 것들도 팔고 있어서 실제로 보고 사고 싶다면 여기에서 사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시킨 메뉴들.
아뜨레브륄레커피랑 고구마케이크.
아뜨레브륄레커피는 여기의 시그니처커피인데, 여기에서만 마실 수 있다고 자부한다…..
커스터드크림위에 카라멜라이징을했고 안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들어가져있다.
윗면을 카라멜라이징을 해서 그런지 딱딱해서 깨부셔서 먹어야 했다. 깨부신다음에 스푼으로 커스터드크림이랑 같이 퍼먹는데… 와… 천국이네… 왜 이렇게 맛있어………
조금 퍼먹은 후에 컵에 입을 대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순간 쌉쌀하고 진~~한 아메리카노의 향과 맛이 싸악 들어오는데, 커스터드크림과의 조화가 기가 막혔다!!!!! 정말 이건 마셔봐야해..!!
이 동네에서 여기에서만 판매하니까!
디저트는 고구마케이크.
그냥 일반적인 고구마케이크라고 생각하면 안된다. 한입 먹는순간, 한끝차이로 다른 곳과 다름이 확연히 느껴진다. 꾸덕꾸덕하고 촉촉하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이런건 정말 케이크 한박스로 사서 다 퍼먹고싶네 먹방유투버처럼 ㅋ
신대방삼거리역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맛있게 흡족스럽게 잘먹고 갑니다~ 🙂
카페아뜨레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32 1층 101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