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RPG ‘언던(Undawn)’이 6월 15일 국내에 출시된다. 이 게임은 현재 예약 200만을 넘긴 상황이고, 최종 예상 예약자는 400만이다.
‘언던’은 중국에서 7,000만 명의 예약자를 달성한 히트작으로, 2023년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을 오는 15일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지형과 지물, 극단적인 이상 기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요소와 슈팅이 결합된 신개념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원을 모으고, 필요한 물품과 무기를 만들어 정착지를 구축하며 좀비를 물리치고 다른 게이머와 협력하거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언던’은 오픈월드 좀비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제공하며, 완성도 높은 총기 시스템을 통한 무기 제작, 피격 시 현실감 있는 사운드 이펙트 등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특히 10*10km 심리스 맵은 임야, 구릉, 계곡, 평야, 사막 등 9가지 지형과 산성비, 강풍, 황사 등 다양한 날씨 변화, 블러드문 등 이상 기후 현상을 다이내믹하게 구현해 긴장감을 극대화시켰으며, 2천여개의 서브 퀘스트가 숨겨져 있어 공략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정신 등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12가지 생존 지표가 반영된 사실적인 플레이로 타 게임과의 차별화를 모색했다. 이 밖에 길드, 댄스파티, 콘서트, 놀이공원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빼놓지 않아 친구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25일 ‘언던’의 홍보모델로 유명 래퍼이자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를 선정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