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김우빈이 넷플릭스 ‘택배기사’의 공개를 앞두고 홍보 요정으로 출격했다.
오는 12일 베일을 벗는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한다.
극 중 김우빈은 산소를 공급하며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 천명그룹에 속한 택배기사 5-8역을 맡았다. 그는 낮에는 생존을 위한 산소와 생필품을 전달, 밤에는 세상의 질서를 바꾸려는 기사(Knight)로 변해 천명그룹의 비밀을 파고든다.
김우빈은 ‘택배기사’를 더 많은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생애 첫 유튜브 출연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중들은 “이 채널에서 김우빈을 만나다니”,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그를 반가워하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픽시드’에 얼굴을 드러낸 김우빈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능청스러움을 보여줬다. 이에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김우빈은 8일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2023’에서 6년 차 간호사인 팬을 만나 고민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고, 사비로 구매한 선물을 전하는 등 다정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일 김우빈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평소 진중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을 가지고 있는 김우빈이 처음으로 단독 토크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한편, 예능을 넘어 유튜브에서 다방면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우빈의 출연작 ‘택배기사’는 오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유튜브 ‘픽시드’, ‘수고했어 오늘도 2023’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