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가수 아델이 남자친구와 당당하게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아델(34)과 그의 남자친구 리치 폴(41)이 농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둘은 미국 2023 NBA 플레이오프 경기 맨 앞줄에 나란히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델과 리치 폴은 공동 제작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옷을 입고 나타난 모습이었다. 이날 농구 경기는 LA 레이커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경기로, LA 레이커스는 아델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 농구팀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21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아델과 리치 폴은 NBA 농구 팬이라는 공통점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이들은 NBA 결승 경기에서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함께 드러내기도 했고 이후 꾸준히 농구 경기를 즐겼다.
지난 8월 엘르와 인터뷰에서 아델은 남자친구 리치 폴에 대해 “이렇게까지 사랑해 본 적이 없다. 나는 그에게 집착하고 있다”라고 짧게 털어놨다. 지난 2019년 전 남편 사이먼 코네키와 이혼한 후 재혼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아델은 “절대적으로 그렇다”며 강한 긍정을 드러냈다. 그는 “더 많은 자녀를 원한다. 나는 주부이자 가장이고 안정적인 삶이 내 음악에 도움이 된다”라고 진솔한 심정을 털어놨다.
지난해 10월 아델은 ‘I Drink Wine(아이 드링크 와인)’ 뮤직비디오 시사회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중에 온라인 쇼핑과 애완견, 농구 그리고 남자친구라고 언급하며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리치 폴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면서 “NBA 시즌이 막 시작했고 나는 실제고 열렬한 농구 팬이다”라고 밝혔다.
아델과 리치 폴은 지난 2월 열린 ‘제65회 그래미 어워드’에도 함께 참석했다. ‘Easy on Me(이지 온 미)’로 베스트 팝 솔로 퍼포먼스를 수상한 아델은 남자친구와 기쁨을 나누었다.
리치 폴은 미국 스포츠 에이전트로 NBA 계 거물로 불린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아델 소셜 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