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남다른 도시락 메뉴를 공유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서하얀’에는 ‘서하얀표 초간단 다이어트 김밥 레시피!(ft. 피크닉 도시락 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서하얀은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들과 피크닉을 가야 한다며 도시락을 준비했다. 무스비, 식빵롤과 더불어 tvN ‘서진이네’ 김밥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김밥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가장 먼저 식빵롤을 만들기로 한 서하얀은 “밀대로 식빵을 밀어야 한다. 지금 저희 집에 밀대가 없어서 병을 이용하겠다”고 꿀팁과 함께 요리를 시작했다.
그러면서 “홍보 아니다. 저희 남편 소주가 많아서다”고 웃으며 임창정이 출시한 술병으로 식빵을 밀었다. 자연스레 남편의 제품을 자랑하며 웃음을 유발한 서하얀이다.
이어 무스비부터 건강을 위한 유부김밥, 키토 김밥까지 막힘없이 술술 만들며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건강을 위해 비건 스타일 유부김밥을 만들어 시선을 모았다. 또한, 밥 대신 계란을 넣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키토 김밥 레시피도 눈길을 끌었다.
서하얀은 “아이들이 좋아한다. 직접 짜서 먹으면 바로바로 잘 먹더라”라며 아들들을 위해 착즙주스를 만들기도 했다. 착즙 후 남은 알갱이는 버리지 않고 요거트와 함께 먹으라는 팁을 전하며 주부 8단 면모도 뽐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서하얀’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