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랑 헤어진 이유가”…윤계상, 유명 CEO 아내 밝혀지자 모두 경악했다
그룹 god의 멤버이자 배우인 윤계상의 아내가 공개되며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내의 부와 재력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4월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연예계에서 잘 시집 간 스타’ 순위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순위에서 4위는 가수이자 배우인 윤계상씨의 이름이 소개되었습니다.
한 연예 기자는 윤계상씨의 부인인 차혜영씨에 대해 “유명한 N 브랜드 핸드크림의 창업주인이시죠” 라며 밝혔습니다.
윤계상 CEO 아내의 정체는?
2021년 8월 윤계상은 5살 연하인 뷰티 사업가 연인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쳤다며 깜짝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둘은 2020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고 결혼을 약속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22년 6월 혼인신고한지 약 10개월 뒤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god의 같은 맴버인 박준형은 방송을 통해 차혜영에 대해 “마음이 여린데 생활력이 강하다”며 “계상이는 그 반대라 두 사람 궁합이 잘 맞는 것 같다. 계상이는 애 같고 와이프는 더 어른 같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 아내로 알려진 차혜영 대표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그녀는 현재 국내 코스매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젊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윤계상씨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N사의 오프라인 매장 오픈 때 직접 방문하여 브랜드를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외조를 했다는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윤계상은 자신의 아내에 대해 따뜻한 성품으로 주변을 밝게 만들고, 자신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지켜주고 치유해주는 등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차혜영의 논픽션은 어떤 회사?
해당 브랜드는 ‘논픽션’으로 2019년 4월에 창업되었으며, 이후 뷰티 업계에서 초고속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업 당시 연간 매출은 8000만 원 수준이었는데, 1년 만에 5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한 이 후, 2021년에는 무려 34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차혜영이 설립한 ‘논픽션’은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향수로 시작해 비누, 핸드크림, 바디제품, 립밤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비건, 친환경 화장품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노출시키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고, 최근에는 유럽, 미주 등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직접 언급한 ‘윤계상 결혼 생활은?’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를 마친 윤계상은 이전보다 한결 편안해진 모습을 보이며 신혼생활에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윤계상은 “결혼하고 나니 흔들리지 않는 땅에 뿌리를 내린 것 같은 기분”이라고 표현했는데요. “실제로 아내 사랑이 지극하냐”는 물음에 그는 “아유, 제가 감히 어떻게 그렇다고 말하겠습니까. 노력해야한다, 얼마 되지도 않았다. 이게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잘 해야한다”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윤계상은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항상 끼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결혼한 걸 알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끼기 시작했다. 저한테는 반지를 끼는 게 당연한 거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달라진 점에 대해서 윤계상은 “너무 달라졌다. 지금 같은 질문을 주시는 것도 신기하고, 모든 점에서 훨씬 안정감이 생겼다. 저를 보여주는 게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해졌고 저를 만나는 분들도 더 편안하게 생각해주시는 것 같고 저는 훨씬 좋아요”라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7년 사귄 윤계상과 이하늬 결별 이유는…
윤계상은 과거 이하늬와 2013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7년 연애 후 지난 2020년에 결별했습니다.
이에 이하늬와 윤계상이 결별의 이유가 윤계상의 문제 때문이었다는 세간의 추측이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추측이 이어진것에는 이하늬는 지난 2017년 한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며 “결혼 혼자하나요? 전 갑이 아니다. 절대 을이다”라고 말했고, 해당 발언으로 인해 온라인 상에 이하늬가 7년 사귄 윤계상에게 갑질을 당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확산됐습니다.
하지만 한 유튜브를 통해 “서울대 출신에 정재계에서 정말 난다 긴다 하는 가족들까지 모두 갖춘 이하늬가 ‘철저하게 을의 연애를 했다’고 이야기가 와전됐다”며 “주위 사람들이 보는 윤계상은 상대방을 무척이나 배려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윤계상이 결혼에 대한 얘기는 외부에는 철저하게 함구했지만, 지인들에게는 결혼에 대한 의중을 종종 드러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쪽은 이하늬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윤계상과 이하늬의 결혼에 대해 이하늬 집안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다고도 전해졌습니다. 이에 ‘결혼은 혼자 하냐’는 이하늬의 발언은 자신의 가족을 두고 한 말일 가능성이 높은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한편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인 윤계상은 1998년에 그룹 god로 데뷔하여 활동하였으며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god로 다시 활동하며 2020년에는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를 했습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계상도 이하늬도 서로 결혼 잘했음”, “와 논픽션 대표가 윤계상 부인이라니 충격이다”, “나같아도 저런 여자면 바로 혼인신고부터 한다”, “서로 되게 잘하나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