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21일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에이스리그, 에란겔 어반포스트, AKM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4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이스 리그는 배틀로얄 규칙으로 실력을 겨루는 콘텐츠로 매 시즌 후반부에 진행된다. 예선과 본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선은 매 시즌 종료 12일 전부터 시작되어 1주간 진행된 후 2일 동안 본선이 열리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예선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어 점수가 3000(다이아 5) 이상이어야 하고, 본선에 참여하려면 예선에서 1등을 차지하면 얻을 수 있는 본선 참여 티켓이 필요하다. 에이스 리그는 3인칭 스쿼드 모드로 진행되며, 리그 배틀로얄 맵은 매일 변경된다. 또한 전용 자기장 밸런스가 적용되어 봇 없이 이용자들만 참여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일반 배틀로얄보다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우승 시 명예 코인도 얻을 수 있다. 참가 횟수에 제한은 없으며 참여한 경기마다 보상을 중복 획득할 수 있다. 본선에서 1위에 오른 이용자는 보상과 함께 에이스 리그 우승 칭호를 받게 된다.
또한 AKM의 C2 커스터마이징인 이중탄창이 추가된다. 이중 탄창으로 커스터마이징 시 탄창의 용량이 50발로 증가하나, 장속 속도가 감소하게 된다. 이어 ‘뉴스테이트 모바일’에만 있는 에란겔 맵의 어반포스트 지역이 새롭게 변경됐고, 기존의 일렉트론 차량 대신 미래형 2인승 차량인 노바와 전기 오토바이인 라이트닝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그레이브야드 전장에서 제공되던 시즈 모드가 솔로로 다시 열리게 되며, IOS 디바이스 최적화, 친구 초대 이벤트, 서바이서 패스 Vol.18이 업데이트 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