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과 PC MMORPG ‘R2’에서 고속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신규 이용자 또는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빠른 육성을 통해 고레벨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하지만 골프게임인 ‘샷 온라인’의 고속 성장 이벤트와 MMORPG인 ‘R2’의 이벤트는 차이가 있다. 샷온라인에서는 5월 10일까지 ‘시니어’부터 ‘월드 프로 III’ 타이틀의 회원들이 스페셜 제작소에서 ‘폭풍 성장 지원 시즌5’를 제작할 수 있는 ‘퀘스트 티켓 이벤트’를 연다. 그리고 ‘R2’에서는 내달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90레벨까지 점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샷온라인’에서는 출시 19주년을 기념하여 ‘1차 메이저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여기에 고속 성장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먼저 5월 18일까지 기존 게임에서 드롭되는 ‘행운 상자’에 ‘업데이트 코인’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획득한 업데이트 코인으로 이벤트 기간 내 스페셜 제작소에서 ‘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동반자의 기운 20% [1시간]’ 등의 게임 아이템 5종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샷온라인 회원은 같은 기간 동안 주 단위로 갱신되는 ‘스피드 매칭’ 미션을 달성하면 ‘스피드 포인트’를 최대 3포인트 더 추가로 지급받는다. 해당 포인트로 이벤트 기간 한정 ‘스피드 포인트 샵’에서 신규 할인 아이템 6종 구매가 가능하다.
5월 4일까지 ‘길드 에이전시 상점 이벤트’도 연다. 길드원의 기여도 기부 콘텐츠 ‘길드 에이전시’의 상점에서 ‘에이전시 코인’을 이용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존 지급되는 상자와 ‘이벤트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R2’에서는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연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4일까지 경험치 2배 혜택의 ‘R2Day’를 비롯해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 등이 추가로 집계되는 ‘R2WARD FESTIVAL 2023’을 시작,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캐릭터의 레벨을 90까지 ‘점핑’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는 내달 4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후 캐릭터를 생성하면 90레벨까지 점핑 혜택을 받으며, 복귀 이용자 중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받기’ 클릭 시 각각 ‘R2 이벤트 증표’와 ‘붉은 봉투’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봉투를 오는 27일 점검 전까지 ‘보급 장교’ 션 NPC에게 교환하면 점검 이후 90레벨까지 점핑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