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신드롬급 컴백을 예고한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선공개 곡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로 몽환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5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 발매에 앞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Welcome To MY World’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에스파 카리나X닝닝, 2일 선공개 앞둔 신곡 티저 ‘압도적 비주얼’/SM엔터테인먼트 |
특히 ‘Welcome To MY World’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그동안 에스파가 선보인 곡들과는 또다른 분위기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금일(19일) 0시 에스파 각종 공식 SNS 계정에는 KWANGYA(광야)를 떠나 REAL WORLD(리얼 월드)에 도착한 순간의 카리나, 닝닝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스파의 선공개 싱글 ‘Welcome To MY World’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