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가 등장함으로써 게임의 재미가 더해진다. 최근 게임사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로 역주행을 노린다. 미소녀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가 출시됐다. 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대항해시대 오리진’, ‘스매시 레전드’ 등의 타이틀에서도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됐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통상 캐릭터 ‘미사키(무대)’를 추가, 후열에서 아군을 강화하는 마법 소녀 캐릭터로, 후열 아군의 배리어와 TP(테크니컬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회복하고, 자신의 마법 공격력에 따라 강화된 공격력 증가 스킬을 구사한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딜라이트 페스타’는 ‘미사키(무대)’ 중심으로 범위 내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상승, 마법 크리티컬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다. 추가로, 자신의 마법 공격력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력의 상승량을 최대 10배 올릴 수 있다.
‘우마무스메’에 업데이트 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타마모 크로스’는 몸집은 작지만, 끝이 없는 기력으로 일상이든 레이스든 틈만 보이면 밀고 들어온다. 또 금전적으로 풍족하지 못한 환경에서 자랐으나, 그런 이유로는 지지 않겠다며 들고 일어서는 헝그리 정신이 힘의 근원이다. 허당 기질이 있는 ‘오구리 캡’과는 좋은 콤비를 이룬다.
니케의 신규 업데이트 ‘License to Kill’에서는 스쿼드 시지 패러리스 소속의 새로운 SSR 캐릭터 ‘D’를 만나볼 수 있다. ‘D’는 냉정하고 차가운 암살자이지만,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해 명령이 떨어지더라도 타겟의 일거수일투족을 조사해 실행 여부를 판단 후 움직인다. 시종일관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는 그녀는 화력형으로 ▲우월 코드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노도’ ▲버스트 게이지를 충전해 전투 중 사용할 수 있는 ‘기습’ ▲적 전체와 화력형 아군, 그리고 자신이 기절 면역 상태에서 아군에게 도움이 되는 ‘처단’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새롭게 공개된 ‘방랑의 그림자 콜트’는 땅 속성의 원거리 딜러로 권총과 기관총을 이용해 공격하며, 이동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영웅이다. 특히 공중회전하면서 사격하고 폭탄을 투척하는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갖고 있으며, 빠른 사격 뒤 레이저를 발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신규 S급 제독 ‘찬드 비비’를 비롯해 개척자 항해사 8명 및 레이드 보스 추가 등 업데이트했다. 교역 성향의 S급 제독 ‘찬드 비비’는 긴축 배급과 백병 피해 무시 효과를 비롯해 미술품 거래 전문 직업 효과를 갖추고 있다. 전용 연대기(메인 시나리오)를 통해 술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바다로 떠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연대기 완료 시 제독 고유 무기와 다수의 S급 공용 계약서, 선박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척자 테마 항해사가 추가됐다. 백병 치명타 발생 증가 및 진귀한 탐험 효과를 가진 S급 항해사 ‘크리스토발 콜론’. 백병 방어력 증가 효과를 가진 A급 항해사 ‘후안 폰세 데레온’, 백병 방어력 증가 및 주류 구매 가능 수량 증가 효과를 가진 A급 항해사 ‘디에고 데아라나’ 등 총 8명의 신규 항해사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매시 레전드’의 33번째 레전드인 ‘알리’는 쌍단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암살자 타입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8: 알리 파서블’이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알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패스의 콘셉트를 설명하는 ‘스매시 패스 툰’과 신규 레전드 ‘알리’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이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에 공개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