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 본식 모습이 공개됐다.
배우 이광기는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승기와 이다인의 본식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광기는 영상과 함께 “이순재 선생님 즉석 주례사 ㅎㅎ 하루에 5번에 빵터짐 #이승기#이다인 결혼 #견미리#이순재즉발축사”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영상에는 신랑 이승기와 신부 이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승기는 짧은 머리에 블랙 턱시도를 입은 모습으로 늠름한 새신랑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고 신부 이다인은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승기와의 인연을 언급하며 신랑신부를 축복하는 이순재의 모습과 이를 진지하게 경청하고 있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본식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한편, 7일 오후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2020년 말 연애를 시작해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한 이승기와 이다인은 2년 여의 공개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 1, 2부 사회는 유재석,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이적이 불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광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