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박준금이 5억 원이 넘는 SUV를 시승했다.
지난 30일 박준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 ‘최초 공개! 5억이 넘는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박준금은 명품차 R사의 매장을 찾았다. 박준금은 “협찬 없다. 살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는데 눈 호강하자. 저랑 같이 구경 가자”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차량을 자세히 살펴본 박준금은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이다”라고 감탄했다. 와인냉장고, 샴페인 거치대, 우산, 두 단계 트렁크 등 고급 옵션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박준금은 “차라는 게 소모품이긴 하지만, 성능이나 실용성에서 뒤지지 않아야 하지 않냐. 성능이나 기능성 면에서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거듭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차량 뒤에 타서는 “탑승감이 괜찮은 것 같아. 장시간 다녀도 피곤하지 않을 것 같다”고 승차감을 표현했다. 박준금은 직원의 도움을 받아 시승하는 기회도 얻었다. 박준금은 운전하는 내내 감탄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제가 시승을 했는데 어마어마하다. SUV의 최고봉이다”고 강조했다.
차량에 내리면서는 “바로 계약하러 가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준금은 “좋은 차가 좋긴 좋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다.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 같다”고 각오를 다지며 영상을 끝맺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