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을 좋아하지 않은 한국인이 있을까?
가끔 외국인들은 떡의 식감을 이해못한다고 하지만, 그 떡 특유의 식감은 정말이지… 세상 맛있음!!
떡을 유명한 떡집에서 시켜서 먹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는 갓나온 떡 바로 먹는걸 이길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갓나온 떡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 떡집 중에 최고라고 생각함!
그래서, 알게된 목동쪽에 있는 신촌떡사랑에서 갓 나온 떡 집으로 받아보기 : ) 갓나온 떡의 빠른 배송이 최고니깐.
식당명: 신촌떡사랑
영업시간: 08:00-20:0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남로 43 1층
전화번호: 0507-1409-8877
배송은 신속했고, 꼼꼼하게 집으로 잘 도착했다. 아이스팩도 1개인게 마음에 들었음. 쓸데없이 많은 아이스팩은 노노.
도착한 떡선물세트! 약식과 모듬찰떡 한세트다.
그리고,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상세한 설명과 함께 집으로 도착했다.
이 떡 자체가 한번도 냉동하지 않은 바로 만든 떡이라서, 택배로 받아보는대로 당일날 먹을 것만 빼놓고 전부다 냉동실로 직행해야 된다.
냉동실에 고이 고이 넣어주고, 바로 먹을 게 아니라, 그 다음날 아침에 만나자규~
그리고, 나의 그 다음날 아침. 떡, 너로 정했어! 과일은 바나나랑 함께 먹어야쥐.
떡을 자연해동 시킬려고, 먹기 30분 전에 꺼냈는데, 꺼낸 후 30분후 모습은 이렇다.
급하게 먹을때는 전자레인지 30초만 돌리면 되지만, 미리 꺼내서 자연해동 시킨다면 30분 후 먹어주는게 좋은 것 같다. 먹기에 딱 좋은 상태로 변하니깐.
바나나랑 모듬찰떡이랑 잣이 들어간 약식이랑. 이렇게 아침을 해결하고자 한다.
단면도. 너무 아름답잖아……. 진짜 하나하나 정성이 빚어서 탄생한 떡들.
모듬찰떡에는 여러가지 콩이랑 호박, 밤이 들어갔는데, 정말이지, 탄수화물보다는 부재료가 듬뿍 듬뿍 들어간 모듬찰떡이라서 감동적이네 ㅋㅋ
이렇게만 먹어도 정말이지 든든하다. 든든해서 아침에 먹기 좋은 떡. 떡 하나에 작아보여도 이거 하나먹으면 정말 너무 배불러… 하루 섭취해야 되는 탄수화물 다 섭취한 기분 🙂
이거는 서비스로 넣어주신 제주참쑥으로 빚은 밥알쑥인절미라고 하는데, 먹어보는 순간 헤븐.
내가 쑥을 좋아하긴 하지만, 정말 쑥냄새와 쑥맛 강렬해서 너무 행복했다…… 쑥이 지금이 제철이지. 쑥이 또 면역력 업업 시켜주고, 섬유질도 많고. 지금 많이 먹어줘야 되는 식재료!
여기가 목4시장 안에 있는 목동떡집 서울떡맛집인데, 시장 구경가면서 떡 하나씩 사먹는 재미가 솔솔할 거 같다 ^^
신촌떡사랑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 43 1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