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대체 불가능한 스타일의 아이콘인 가수 이효리(43)가 패션 메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히매컷 헤어스타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신만의 프렌치식 보헤미안 감성을 표현했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브랜드이기에 촬영 당일 완벽한 소화력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가 착용한 쟈딕앤볼테르의 2023년 S/S 컬렉션은 에스닉한 무드의 드레스, 로맨틱한 러플 셔츠는 물론 스트릿 감성의 데님 재킷과 크롭 티셔츠, 데님 팬츠로 프렌치 시크를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트렌디하고 새롭게 풀어냈다.
이효리는 지난 25일 유튜브 라이브로 tvN 예능 ‘댄스 가수 유랑단’의 출연 사실을 알렸다. 지난 1월에는 해외 입양 보낸 개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긴 프로그램 tvN ‘캐나다 체크인’의 종영을 마치며 유기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의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제품 정보는 패션 메거진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