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 배두열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라이프 스타일 SUV ‘The New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3월 중 ‘더 뉴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는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3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 상담 고객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 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는 한편,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 차량 비치를 완료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등 패밀리 SUV 라인업들이 조용하고 편안한 패밀리 중형 SUV를 찾는 3~4인 가구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해 온 것처럼, QM6 퀘스트는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 뉴 QM6’의 외관 디자인은 다크 새틴 그레이로 마감된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더욱 와이드한 디자인의 프런트 범퍼, 하이퍼 새틴 마감의 전면 및 후면 스키드,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 신규 알로이 휠 디자인 등이 새롭게 적용되며 더욱 단단하고 세련된 중형 SUV의 느낌이 강화됐다. 또 친환경 공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는 더욱 모던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적용된 EASY LIFE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한 65W C-type USB 포트, LED 살균 모듈, 공기청정순환모드ㆍ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의 공기청정 시스템 등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기능도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