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는 각종 반찬용기와 각종 소스통들이 잔뜩 있다.
그래서, 반찬용기에서 반찬국물들이 냉장고 선반에 묻기도 하고.. 소스통에 사용하다가 넣다가 소스들이 냉장보 바닥에 묻기도 한다.
이런 현상들이 반복될때마다 냉장고 선반 자체를 꺼내서 청소하는것도 귀찮고.. 힘들고… 에너지 소모도 크고…
그러던중에 이거다 싶은 물건 발견!!!
바로 이거, 하루랩 냉장고 항균필름이 되는 냉장고 매트, 항균매트다.
이거는 간편한 설치가 되고, 물세척 가능하며, 접착제 없이 재활용 가능하며, 냉장고 냄새제거까지 탁월하다고 되어있었다. 거기에다가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된다니… 이것은 물건이고 혁명이 될거라 생각했다!
어떻게 써볼까? 활용방법 1.
냉장고 선반부터 설치 고고! 매트 자체가 cm가 다 표기되어 있고, 자르기 편안하게 눈금선이 표기되어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간편해서 좋다.
눈금선을 따라서 가위로 자르기만 하면 끝!
이 필름자체에 접착제 기능이 없어서, 과연 이게 잘 붙어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붙여보니, 잘 붙고 떨어질때는 깔끔해서 좋았다. 접착제가 없으니 더 좋은데?!
그리고, 접착제가 없으니 청소하고 싶을땐 그냥 이 필름을 떼서 슥슥 청소하면 되니까 간편하고. 더더욱 쾌적해진 느낌! 자국도 남지 않아서 좋아! 이런 살림잇템 좋아 ㅎㅎ
어떻게 써볼까? 활용방법 2.
우리집 소파테이블에도 사용할 수 있겠다 싶어 여기에도 설치해보기로 한다. 이 소파테이블이 하얀색이라, 쉽게 때가 타서 맨날 때를 지우는게 일………
일을 줄이고자 여기에도 깔아볼까!
동그라미니까 어떻게 설치할까 고민은 안해도 된다. 펜만 있으면 됨. 동그라미 테이블을 가져와서, 하루랩 냉장고 향균매트를 그 아래에 깔고, 볼펜으로 대고 그리기만 하면 된다.
볼펜으로 그리니 아주 잘 그려져서 쉬웠다. 어떤 모양이든 걱정안해도 됨.
이렇게 테이블에 붙여놓으니, 하얀색에 때탈까봐 전전긍긍하던 고민은 굿바이~ 깔끔하게 청소되서 당연히 편리하고, 깔끔하게 유지도 되고.
하얀색 테이블을 더더 오래 쓸 수 있을 거라는 장점까지 생겼다.
어떻게 써볼까? 활용방법 3.
이번에는 식사테이블에 설치해보기로 한다. 손님들 맞이용 식사테이블에 이 매트를 설치하면, 음식물 어떤 것을 흘리든지 다 덤벼! ㅋㅋㅋ
설치도 간편하다. 그냥 깔면 끝!! 손님들 집에 초대한 날 테이블에 그냥 깔고, 음식 올려놓고, 다 먹으면 그냥 이 테이블매트만 걷어서 닦아내면 끝.
이렇게 편하다니! 세상 간편이야… 이렇게 편하다니, 여기저기 활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신난다~
나처럼 여기저기 관리에 골치아팠다면, 이런 매트 하나면 고민거리 사라지고, 집안 환경이 더더욱 쾌적해질 거 같다.
# 구매처는 여기:
http://www.harulabs.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1852692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