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신보의 트랙 프리뷰를 공개했다.
20일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미니 3집 ‘인서트 코인’의 트랙 프리뷰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서트 코인’에 수록된 타이틀곡 ‘아니 근데 진짜’를 비롯해 ‘바쁘거든’, ‘Never in Vain’, ‘채워’ 등 하이라이트 음원과 이에 맞춰 악기를 연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루시의 미니 3집 ‘인서트 코인’은 코인의 양면처럼, 수록곡들의 분위기가 반전되는 묘미를 가졌다. 게임에서 인서트 코인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듯, 리스너들에게 희망과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아니 근데 진짜’는 그간 루시가 보여준 청량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밖에도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OST를 연상케 하는 ‘바쁘거든’, 루시 발매 곡 중 처음으로 전체 영어 가사로 제작된 트랙 ‘Never in Vain’, 질주하듯 달리는 바이올린 솔로와 락킹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채워’까지 전곡 멤버 조원상이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루시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 완성도를 높였다.
루시는 컴백을 앞두고 최근 네 번째 단독 콘서트 ‘INSERT COIN: amusement park’ 개최 소식을 전했다. 루시의 미니 3집 ‘인서트 코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미스틱스토리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