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르세라핌이 일본 데뷔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5일 0시 르세라핌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보드게임 체스에서 마음먹은 대로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퀸’을 소재로 삼아 최고가 되고 싶은 멤버들의 강인한 포부를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속 르세라핌은 칼각 안무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르세라핌은 핑크빛 헤어숍, 체스판이 연상되는 무대, 네온사인 배경 등 다채로운 공간을 넘나들며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역동적이고 세련된 군무를 펼친다.
이번 영상은 오늘 오후 5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60만 회를 기록했고, 오전 7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에는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르세라핌은 오늘 오후 7시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현지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일본 데뷔와 동시에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일본 대표 음악방송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한다. ‘뮤직 스테이션’은 일본서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음악방송으로 이번 르세라핌 출연은 현지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해 준다. 오는 30일에는 일본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르세라핌은 이미 일본서 인증 받은 대세임을 실감하게 한다.
한국어로 발매된 미니 1집 ‘FEARLESS’와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으로 오리콘 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는 이들이 일본 데뷔 싱글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발간되는 일본 유명 패션 잡지 ‘Numero TOKYO'(누메로 도쿄)의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르세라핌은 ‘FEARLESS’에 이어 ‘ANTIFRAGILE’까지 세계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활약을 입증해냈다. 또한 두 곡의 뮤직비디오는 이미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은 바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쏘스뮤직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