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텐트 밖은 유럽’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이 확정됐다.
12일 tvN ‘텐트 밖은 유럽 2′(연출 강궁, 홍진주) 측은 배우 조진웅을 중심으로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함께한다고 밝혔다. 네 사람은 스페인을 배경으로 캠핑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발길 닿는대로 떠나는 힐링 여행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텐트 밖은 유럽 2’를 통해 예능 첫 고정 출연을 하게 된 조진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로운 매력으로 반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예능에서도 수려한 입담으로 눈도장을 찍은 최원영, 영화 ‘기생충’의 연기파 배우이자 남다른 예능감을 보유한 박명훈, 연기는 물론 진행력까지 자랑하고 있는 권율이 합세해 풍성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텐트 밖은 유럽 2’를 연출하는 강궁PD는 “평소 친하면서도 서로 투닥거리면서 놀리기 바쁜 네 배우의 유해한(?) 케미가 전 시즌과는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여름 배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캠핑기를 선보이며,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5.8%, 최고 8.2%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 플랫폼 기준)
‘텐트 밖은 유럽 2’는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영화진흥위원회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