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1박 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이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ENA 예능 ‘명동사랑방’은 1박 2일간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숨 가쁘게 펼쳐지는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이전과는 볼 수 없는 새로운 형식의 연애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명동사랑방’은 외로운 청춘 남녀를 위해 연예인 매니저가 직접 커플 매칭에 나선다. 자칭 타칭 연애고수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은 매니저로 변신해 출연자들에게 커플 매칭 전략부터 연애 꿀팁까지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실제 친구 사이인 남녀 대학생들이 1박 2일 동안 단체 미팅을 하며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의 케미스트리는 ‘명동사랑방’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이다. 대학생들의 설레는 썸과 ‘찐친’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리얼한 신경전이 보는 이들의 다양한 공감대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명동사랑방’은 예능 ‘황금어장’, ‘아는 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여운혁 PD와 ‘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의 ‘어벤져스’ 조합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나는 SOLO’의 ENA 채널이 또 한 번 도전하는 신규 연애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ENA ‘명동사랑방’ 포스터, 각 소속사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