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가 몽환미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곡명과 온라인 커버 발표 이후, 10일 공식 SNS 채널에 멤버 3인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곡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며 트와이스만의 겨울 감성을 표현한 콘텐츠로 그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지난해 6월 나연이 그룹 내 첫 솔로 주자로 발매한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은 빌보드 200서 최초로 K팝 솔로 아티스트 역대 최다 주간 음반 판매량 톱 10을 달성했다. 또한 8월 발매된 완전체 음반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는 해당 차트 3위에 올라 통산 3번째 ‘빌보드 200’ 톱 10을 기록해 또 한번 그 위상을 입증했다.
최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는 미국 레코드 산업협회(RIAA)가 발표한 ‘RIAA Class Of 2022’에서 골드 인증을 받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선공개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