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유연석, ‘단정+세련미’ 넘치는 슈트 핏 ‘시선집중’
‘사랑의 이해’ 유연석, ‘비주얼 → 연기’에 담아낸 디테일…‘과몰입 MAX’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사랑의 이해’ 유연석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5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제작 SLL)에서 KCU 은행 영포점 계장 ‘하상수’ 역으로 분한 유연석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캐릭터 맞춤 룩으로 극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그는 다부진 피지컬로 워너비 슈트 핏을 완성한데 이어, 상수의 올곧은 성품을 투영하듯 셔츠 단추를 다 잠근 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유연석은 스리피스 정장으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그런가 하면 따듯한 색감의 셔츠에 소매를 걷어 올린 모습은 일할 때와 대비 되어 설렘으로 가득 찬 상수의 인간적인 면모를 부각 시킨다.
이처럼 유연석은 인물의 면면을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이 극에 더 빠져 들게 하고 있다. 그는 현실감 있는 스타일에 차분한 컬러 매치로 상수의 부드러운 매력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극 중 안수영(문가영 분)을 향해 깊어지는 감정을 입꼬리, 눈썹, 손짓 하나 하나에 오롯이 담아냈다.
이에 안방극장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