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생일을 축하했다.
지수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는, 항상 큰 축하를 해줘서 생일마다 저에게 행복감을 준 블링크에게 나도 뭔가 행복을 주는 생일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땠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지수는 “저희 생일에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했다면 더 의미 있는 하루이자 2023년의 시작일 것 같아요. 다들 많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고 올해도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수의 생일 축하 현장들이 담겨 있었다. 각종 키티 캐릭터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끌었다. 민낯에 음영이 진 사진에서도 지수의 미모는 완벽했다.
고등학생을 연상케 하는 동안 미모와 순수한 미소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에서의 고혹미 넘치는 모습과는 대조되는 청순 매력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는 개인 유튜브 채널이 하루 반나절도 채 안 돼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지난 3일 지수는 개인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을 개설하고 첫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블랙핑크 솔로 마지막 주자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 밝혔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