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열풍을 대구에 상륙 시킨다.
코요태는 오늘(18일) 오후 5시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개최, 강추위까지 날려 버릴 뜨거운 열기로 대구를 달군다.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LET’s KOYOTE!’는 세대를 뛰어 넘어 우리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가 올 타임 레전드 명곡들을 선보이는 콘서트로, ‘현재 진행형 전설’ 코요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ET’s KOYOTE!’는 ‘코요태랑 즐겁게 놀아 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데뷔 24년차이자 국민 혼성그룹의 저력은 물론, 전 국민에게 사랑 받은 히트곡 향연으로 관객들과 뜨거운 호흡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3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LET’s KOYOTE!’ 첫 공연을 마친 가운데, 대구 공연에서 역시 그 열기를 이어 가며 연말과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최근 신곡 ‘GO’, ‘영웅’, ‘반쪽’ 발매는 물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코요태인 만큼, ‘LET’s KOYOTE!’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리빙 레전드’의 진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LET’s KOYOTE!’는 오늘(18일) 대구 공연을 비롯해 오는 1월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서울 공연이 개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 많은 뉴스